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팜덕·㈜유피에프앤비, 3년째 이어진 '사랑의 쌀'… 정읍시에 500포 기탁
  • 강옥선 기자
  • 등록 2025-11-18 18:54:52
기사수정
  • -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배분 예정
[정읍=뉴전북] 팜덕·유피에프앤비(총괄대표 고한주)18일 정읍시를 찾아 20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500포를 전달하며 지역 사랑을 실천했다.

 

㈜팜덕·㈜유피에프앤비, 3년째 이어진 '사랑의 쌀'… 정읍시에 500포 기탁


이번 기탁은 단순한 일회성 행사가 아닌, 기업이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해 온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팜덕·유피에프앤비는 2023년부터 매년 백미 500포를 정읍시에 기부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고한주 대표는 기업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도움이 있었다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학수 시장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팜덕·유피에프앤비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기탁받은 백미는 도움이 절실한 대상자들에게 신속하고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강옥선 기자 lokol2@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