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보고대회 성료
  • 이연희 기자
  • 등록 2025-11-14 23:44:48
기사수정
  • 청소년 성장 도움 실무자 및 관계기관 관계자 대한 격려, 감사 나눠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14일 군산라마다호텔에서 ‘청소년의 내일을 품은 행복 네트워크’ 청소년 안전망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사회=뉴전북]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14일 군산라마다호텔에서 청소년의 내일을 품은 행복 네트워크청소년 안전망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해 시의회, 관계기관 관계자, 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 1388청소년지원단, 학교지원단, 청소년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보고대회는 김진호 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025년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성과 보고 모범청소년 표창 사업 운영 보고 영상 상영 축하 공연(Sand Art)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청소년들이 자기 성장과 비전을 찾도록 디딤돌이 되어준 실무자, 관계기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공유해 감동과 재미를 더했다.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14일 군산라마다호텔에서 ‘청소년의 내일을 품은 행복 네트워크’ 청소년 안전망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와 함께 모범청소년 표창 등이 진행되고 있다.


김진호 소장은 올 한 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신 실무자들과 1388지원단이 보여준 헌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앞으로도 우리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사회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구축해 청소년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시장은 위기 청소년과 군산지역 청소년이 건강하고 조화롭게 성장하도록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의 아낌없는 행정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의 핵심 기관으로 위기 청소년을 포함한 모든 청소년에게 상담, 보호, 자립 지원 등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안전망을 운영하는 청소년 상담 전문 기관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연희 기자 hbday-@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