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10회 김제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에 개최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1-06 22:44:18
기사수정
  • - 주요 인사와 지역 소상공인 300여 명이 참석 - 협회장 이·취임식 및 모범 소상공인 표창...지역경제 새 도약 다짐

[김제=뉴전북]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 5일 김제 낙원예식장에서 ()김제시소상공인협회 주관으로 10회 김제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성주 김제시장이원택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와 지역 소상공인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에서는 지역경제 발전과 상권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소상공인에게 표창이 수여됐으며그간의 헌신에 감사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특히 올해는 협회장 이·취임식이 함께 열려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지난 2년간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상권 회복과 회원 간 소통 강화에 앞장서 온 고영선 회장이 이임하고이종섭 신임 회장이 새로운 도약의 첫발을 내디뎠다.

 

고영선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 손잡고 나아가 준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이종섭 신임 회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 듣고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는 협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축사를 통해 소상공인은 김제경제의 든든한 허리이자 지역사회의 원동력이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일터를 지켜온 여러분의 열정이 김제를 지탱하는 진정한 힘이었다고 감사를 전했다이어 새로운 회장단의 출범이 소상공인의 단합과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시에서도 협회와 함께 건강한 지역상권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행사는 결의문 낭독협회기 전달감사패 수여기념촬영으로 마무리됐으며참석자들은 소상공인의 화합과 지역경제의 재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