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1회 무주 반딧불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 유현경 기자
  • 등록 2025-11-02 19:06:19
기사수정
  • 지역 내 6개 클럽 동호인 200여 명 참가해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 계기 마련

[무주=뉴전북] 1회 무주 반딧불배 파크골프대회가 2일 부남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됐다.


제1회 무주 반딧불배 파크골프대회가 2일 부남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참가 선수들이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무주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무주군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는 파크골프 동호회 육성과 생활체육 종목으로서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 선수로 참가한 200여 명의 동호인들은 개인전을 통해 실력을 겨뤘으며 오는 9일에는 클럽대항전으로 화합을 다질 예정이다.


한편, 라인댄스 공연으로 시작된 기념식에는 황인홍 무주군수와 오광석 무주군의회 의장, 송재호 무주군체육회장, 강계수 무주군파크골프협회 회장을 비롯한 선수 등 3백여 명이 함께 해 파크골프 발전과 선수들 건강을 기원했다.


황 군수는 동호인들의 열망을 담아 경기하기 좋게 마련된 부남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고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는 파크골프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1회 무주 반딧불배 파크골프대회가 2일 부남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참가 선수들이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유현경 기자 hhhh0608@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