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재)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 플레이 그라운드>운영
  • 장은영 기자
  • 등록 2025-10-30 20:34:06
기사수정
  • - 자연 속에서 예술을 경험하며 하루를 즐기는 가족 대상 주말 프로그램, 다채로운 예술 활동 펼쳐질 예정
[완주=뉴전북] ()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이사장 유희태)가 오는 111(), 8() 예술로 노는 토요일을 테마로 주말 프로그램 <누에 플레이 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자연 속에서 예술을 경험하며 하루를 즐기는 가족 대상 주말 프로그램으로, 잔디 위에서 뛰놀고, 색실로 기둥을 엮으며, 그림을 그리고, 손끝으로 공예작품을 완성하는 다채로운 예술 활동이 주말 내내 복합문화지구 누에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누에아트홀에서는 전시와 채워가는 미술관이 운영되며, 누에 잔디광장에는 텐트와 미니 축구골대 등을 구비해 아이들이 공을 차고 링을 던지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조성했다. 또한 색실을 엮어 공동작품을 만드는실로 잇는 그림액자>, 바닥에 분필로 그림을 그리는 <바닥 캔버스 놀이터>는 아이들이 제약 없이 자유롭게 상상력을 발휘하며 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누에 잔디 놀이터

완주문화재단 정철우 상임이사는어린이들이 넘치는 에너지와 창의성을 마음껏 풀어내고 뛰어놀 수 있도록 준비했다참여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향후 토요상설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누에플레이그라운드 포스터

<누에 플레이 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참여정보는 복합문화지구 누에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은영 기자 sinsoul 7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