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군산사랑상품권 5%캐시백 적립
  • 이연희 기자
  • 등록 2025-10-28 00:04:11
기사수정
  • 오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기존 13% 할인에 추가 5% 캐시백 더해 총 18% 할인 제공

[군산=뉴전북] 군산시가 정부가 추진하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해 군산사랑상품권 이용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부터 119일까지 12일간 열리는 행사는 희망이 되는 소비, 함께 성장하는 경제를 슬로건으로 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국가통합 소비 활성화 프로젝트로 시민 소비 촉진과 지역 경제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행사 기간 내에 군산시는 모바일 및 카드형 군산사랑상품권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기존 할인율 13%에 더해 추가로 5% 캐시백으로 적립해주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시민들은 총 18%의 혜택을 체감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총 1752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며, 국비 87600만 원을 확보해 추진된다.

 

특히 군산시는 월 최대 70만 원 한도 내에서 모바일·카드 상품권을 사용할 경우, 월 최대 35000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까지 제공하기로 해 시민들의 소비 촉진과 경제적 부담 완화,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헌현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과 연계한 추가 캐시백 혜택은 고물가 시대에 가계 소비를 지원하고, 지역 소비를 촉진해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군산시는 이번 할인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 선순환 구조를 강화하고, 통합 국가 축제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연희 기자 hbday-@hanam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