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임실군, 성수산 왕의숲 산림치유 숲속 음악회 개최
  • 장현미 기자
  • 등록 2025-10-23 14:52:54
기사수정
  • 성수산 국민여가캠핑장 활성화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과 성수산 왕의 숲 방문하는 관광객이 숲의 치유 자원 직접 체험하며 함께 어울리는 화합과 상생의 목적 가지고 있음
[임실=뉴전북] 전북 임실군이 오는 25일 성수산 왕의 숲 국민여가캠핑장 일원에서‘성수산 왕의 숲 산림치유 숲 속 음악회’를 개최한다.


성수산 왕의 숲 산림치유 숲 속 음악회는 성수산 국민여가캠핑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과 성수산 왕의 숲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숲의 치유 자원을 직접 체험하며 함께 어울리는 화합과 상생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치유 음식 체험 ▲사운드 워킹 ▲산림치유 숲 활동 ▲호흡 명상 ▲아로마세러피 등 오감을 자극하는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숲 탐험대’, 자연의 감성을 담은 사진 전시회, 감미로운 선율이 흐르는 숲 속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체험이 진행된다.

또한, 집라인 무료 이용과 황톳길 맨발 걷기 체험 등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운영되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성수산 왕의 숲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병행한다.

심 민 군수는 “생태체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성수산을 찾아 다양한 체험을 하며 지친 마음을 힐링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현미 기자 rose943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