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사)한국나눔연맹 지역 내 소외된 이웃위한 후원 물품 기부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0-21 22:36:30
기사수정
  • -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 - 기초생활 안정과 영양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 줄 예정

[김제=뉴전북]김제시(시장 정성주)는 ()한국나눔연맹(중앙총재 안천웅)이 21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총 금7,37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물품은 백미 10kg, 1,000포 라면(12개입), 1,000박스 건빵(3kg), 1,000개로 구성돼 있으며물품은 관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되어 기초생활 안정과 영양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국나눔연맹은 전국적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김제시와는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특히 전북특별자치도 최초로 김제시에 개소한 천사 무료급식소를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정기적으로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김제에 지난 2021년부터 백미라면김치 등 식료품 후원을 꾸준히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관내 10세대를 대상으로 세대 당 최대 100만 원 한도 내에서 도배·장판 교체를 지원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도 준비 중이다생활 안정과 주거환경을 함께 고려한 맞춤형 지원으로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안천웅 한국나눔연맹 중앙총재는 정성을 담아 준비한 물품이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손길을 전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매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고 있는 ()한국나눔연맹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김제시도 모두가 함께 잘사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