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진안군 백운면, 2025 진안군민의 날 체육대회 해단식 진행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10-16 21:25:21
기사수정
  • 열린 체육대회에서 백운면 선수단이 보여준 열정과 단합을 되새기고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 면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땀 흘린 결과 얻은 값진 성과

[진안=뉴전북] 진안군 백운면은 지난 15일 백운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25 진안군민의 날 화합 체육대회해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해단식은 지난 1012일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체육대회에서 백운면 선수단이 보여준 열정과 단합을 되새기고, 대회 준비와 진행에 협조한 각 기관·단체 및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 체육대회


이번 대회는 군민의 날을 기념해 진안군 11개 읍면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으며, 백운면 선수단은 배구, 바구니콩주머니넣기, 줄다리기(), 고리걸기(남자), 단체줄넘기, 족구, 투호(남자) 등 여러 종목에서 고른 성적을 거두며 종합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배구와 바구니콩주머니넣기 종목에서는 각각 1위를 차지하며 단체의 저력을 보여줬다.

백운면 선수단은 주민들의 높은 참여 열기 속에 단합된 팀워크를 발휘하며 모든 종목에서 최선을 다했다. 경기 내내 면민들의 열띤 응원과 각 단체의 협조가 어우러져 면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이보순 백운면장은 면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땀 흘린 결과 얻은 값진 성과라며 이번 우승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통과 협력으로 활기찬 백운면을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체육대회는 군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각 읍면 선수단이 열정적인 경기를 펼치며 지역 간 우정과 유대감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