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배움으로 꽃을 피우다” 제42기 진안군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10-16 21:21:03
기사수정
  • -배움은 제게 긍정적인 변화와 건강한 노후를 위한 지혜를 얻는 기회가 되는기회 로 교양, 건강과 음식, 자기개발, 음악과 오락, 체험 활동,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진안=뉴전북] [대한노인회 진안군지희(회장 구동수)16일 진안군 어르신일자리센터에서 제42기 진안군 노인대학 졸업식을 대학생, 내빈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졸업식에는 노인대학생 70명을 비롯해 전춘성 진안군수, 동창옥 진안군의회의장, 전용태 전북도의원, 구동수 진안군노인회장, 전현준 대학장, ·면 노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증 수여 및 졸업식사,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했다.


진안군 노인대학 졸업식


졸업식에서는 대학생 70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모범 학생 표창으로 ▲군수상 이한진(77), 박종국(76), ▲진안군의회의장 이옥임(78), 곽옥선(63) ▲진안군노인회장상 김영애(86), 황양례(86) ▲대학장상 유영종(77), 이전자(84) ▲감사패 곽경자 진안군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졸업생 이한진(학생장)씨는 노인대학에서의 배움은 제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었고 건강한 노후를 위한 지혜를 얻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고 학우들을 만나서 웃으며 보내는 이 시간이 참 행복했다.”고 전했다.


전춘성 군수은 축사를 통해노인대학 졸업을 축하드리며,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진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진안군 노인대학은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목요일에 대학운영, 시책 및 교양, 건강과 음식, 자기개발, 음악과 오락, 체험 활동,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