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진안군, 야외족욕장 “미리 할로윈데이”행사 추진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10-14 19:22:13
기사수정
  • -마이산 농촌테마공원 내 야외족욕장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 힐링 족욕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경험

[진안=뉴전북] 진안군이 오는 1018~192일간 마이산 북부 야외족욕장을 중심으로 퐁당퐁당 족욕소풍, 10월 특별행사미리 할로윈데이를 개최한다.



마이산 북부 야외족욕장에서는 매월 새로운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10월 특별 행사는 할로윈 데이를 주제로▲할로윈 코스튬 대회 어린이 쿠킹클래스 ▲신비한 키즈 콘서트(마술&버블쇼) ▲할로윈 타로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행사는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행사는 SNS 등을 활용해 사전 신청을 받아 운영된다.


또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화·장미 족욕장 운영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족욕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마이산 북부 상가연계 이벤트 ▲홍삼레몬에이드 무료 시음 ▲퐁당 네컷포토 이벤트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지난 7월 개장한 마이산 농촌테마공원 내 야외족욕장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또한 바닥분수 등 수경시설과 휴게공간 등도 갖추고 특별행사와 월별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힐링을 추구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진안군 정난경 관광과장은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마이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힐링 족욕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