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정성주 김제시장 김제전통시장과 중앙시장 방문 상인들과 소통 시간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0-02 23:18:03
기사수정
  • - 김제사랑카드 확대 적용 및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홍보 진행

[김제=뉴전북] 정성주 김제시장이 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김제전통시장과 중앙시장을 방문해 직접 장을 보며 상인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제사랑상품권을 사용해 과일농수산물 등 각종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매하고 상인들과 명절 덕담을 나누며 시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또한지역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시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김제사랑카드 확대 적용 및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홍보도 진행했다.

 

특히김제사랑카드 할인율이 기존 10%에서 15%로 확대 운영되고 있음을 홍보했으며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의 경우김제전통시장 및 중앙시장에서 10. 1. ~ 10. 5.까지 5일간 진행된다국내산 수산물을 3만 4천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6만 7천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한다.

 

정 시장은 많은 상인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행사가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시민 여러분도 전통시장을 적극 이용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되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 30일부터 2일까지 3일간 각 부서별 릴레이로 추진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공무원뿐만 아니라 부서별 유관기관과 사회단체까지 참여하여 전통시장의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