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대라수건설 추석 맞아 백미 4,400kg 완주군 삼례읍에 전달
  • 장은영 기자
  • 등록 2025-10-01 20:59:14
기사수정
  • - 기탁한 백미-모델하우스 개관행사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화환으로 큰 의미
[완주=뉴전북] 대라수건설(대표이사 오동식)이 추석을 맞아 지역주민과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백미 4,400kg를 완주군 삼례읍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임동빈 삼례읍장, 권승환 이장협의회장, 윤현철 주민자치위원장, 오상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이정숙 부녀연합회장 등 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라수건설은 최근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를 건설하면서 지역의 발전과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체육발전기금 전달, 사회취약계층 장학금 기부, 장인인단체 기부금 전달 등 사회공헌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백미는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 모델하우스 개관행사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화환으로 삼례지역 경로당과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삼례읍_대라수건설백미기탁

오동식 대표이사는 이 쌀을 받으시는 주민분들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임동빈 삼례읍장은 대라수건설이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이번 기부로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은영 기자 sinsoul7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