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부안군, 2025 함께 Green 삶, 함께 누리는 복지' 성황리 개최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9-23 16:07:43
기사수정
  • 부안군, 23일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및 복지박람회 열어
[부안=뉴전북] 부안군은 23일 부안해뜰마루 지방 정원 자연마당 정원에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및 복지박람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함께 Green , 함께 누리는 복지를 주제로, 군민과 사회복지 관계자 등 500여 명이 함께해 사회복지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고 모두가 행복을 나누는 공동체적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 15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 1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지역 주민이 참여한 공연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행사장은 화합과 축제의 분위기로 물들었다. 이어 열린 복지박람회에서는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 서비스와 체험 행사가 운영돼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역 주민이 참여한 공연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행사장은 화합과 축제의 분위기로 물들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사회복지는 군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자산이며, 이번 행사가 군민과 복지 현장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사회적 약자와 함께하는 지역사회,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부안군을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부안군은 앞으로도 부안군사회복지협의회, 부안군사회복지사협회, 부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협력을 강화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복지정책을 확대하고, 더불어 행복한 부안 공동체 실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