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무주군 “숲속으로 영화소풍 떠나요!”
  • 유현경 기자
  • 등록 2025-09-15 23:48:38
기사수정
  •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무주 향로산 자연휴양림서 개최


[문화=뉴전북] 특별한 가을의 추억을 선사하는 숲속으로 영화소풍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무주 향로산 자연휴양림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산림청과 무주군이 주최하고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무주산골문화재단이 주관으로 진행된다.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주제의 야외영화 219() ‘어네스트와 셀레스틴: 멜로디 소동20() ‘윙키등과 온 가족이 참여하는 산림문화 체험, 신나는 숲속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산림문화 체험으로는 그물망 놀이터&해먹 열매 액자와 친환경 가방 도마 만들기 걱정 인형 열쇠고리 천연 해충 기피제 휴대전화 거치대 만들기 산림 문학 100(산림청이 선정한 숲, 나무, , , , 풀 등 자연을 주제로 한 문학작품 100) 달리는 책 놀이터(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전자책, 듣는 책 등) 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모노레일 체험 등이 마련된다.


오는 19일 숲속 공연에서는 뮤즈그레인과 함께 자연의 소리로 노래 만들기를 해 볼 수 있으며 20일에는 로로소리에 소리를 얹다’, ‘함서율더 헤프닝쇼 마이드림(My Dream)’이 펼쳐진다.


임정희 무주군청 태권문화과 문화정책팀장은 자연특별시 무주에서만 보고 , 듣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영화소풍을 준비했다라며 오는 주말에는 무주에서 향로산 자연휴양림이 주는 건강한 안도와 다양한 영화, 공연, 체험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꼭 만끽해 보시라고 전했다.


영화와 산림문화가 만나는 특별한 시간 숲속으로 영화소풍에서는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유현경 기자 hhhh0608@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