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무주반딧불축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특설무대 개최
  • 유현경 기자
  • 등록 2025-09-04 14:12:58
기사수정
  • 11일 코미디언 황기순씨 사회로 진행되는 전통시장 노래자랑
[무주=뉴전북] 무주를 대표하는 가을축제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와 함께 '전통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오는 11일 오후 2시 무주반딧불시장 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전라북도 상인연합회가 주최하고 JTV전주방송이 주관하며 전북특별자치도와 무주군이 후원하는 가운데 군민 노래자랑, 축하공연, 경품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코미디언 황기순의 사회로, 정미애, 나미애, 진현, 최지예 등의 초대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가요제 예선은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관련 문의는 무주시장상인회로 하면 된다. 상금은 최우수상 1명 30만 원 ▲우수상 20만 원 인기상 10만 원 등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반딧불축제와 함께하는 이번 가요제가 방문객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전통시장에는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언제 찾아와도 따듯한 정이 넘치고 안전한 먹거리, 즐길 거리, 살거리 넘치는 무주반딧불시장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무주반딧불시장(장날 1일, 6일)은 무주군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오일장)으로 무주의 다양한 특산물과 만날 수 있다. 최근에는 휴게실과 수유실 등 편의시설을 갖춘 주차장(165면)을 개장해 이용 편의를 높여 풍성하게 준비했다.

유현경 기자 hhhh0608@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