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수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토요상설마당’개최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08-13 17:18:10
기사수정
  • -지역 동호회 공연, 전시·체험으로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생활문화축제. -

[장수=뉴전북] 장수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이하 생문동, 회장 정영모)‘2025 토요상설마당을 오는 16일과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회에 걸쳐 장수누리파크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토요상설마당


장수군이 후원하고 생문동이 주관하는 이번 토요상설마당은 장수 지역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쉽고 친근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지역 주민의 문화 나눔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체험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공연과 전시·체험을 위해 총 29개 동호회의 동호인 200여 명이 참여하고 공연자와 관객의 거리를 좁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연프로그램으로는 포시즌’, ‘전통예술원 장연’, ‘장수좌도사물놀이’, ‘산울림색소폰’, ‘파랑새중창단19개 동호회가 시낭송, 색소폰, 난타, 통기타, 전통연주 등을 통해 각자의 예술적 재능과 열정을 바탕으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장수캘리그라피’, ‘바늘한땀사랑한땀’, ‘n캘리’, ‘한코두코손뜨개10개 동호회가 체험 부스를 운영해 군민과 누리파크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유리물병 꾸미기, 냄비받침 만들기, 키링 제작, 차 시음 등의 체험행사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정영모 회장은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생활문화예술동호회에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장수군에 감사드린다이번 토요상설마당은 장수군 생활문화예술 동호회가 한자리에 모여 공연과 체험을 선보이는 소통의 장으로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문화로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