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진안군, “웰컴 진안! 오프닝데이” 성료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08-04 16:52:01
기사수정
  • -그늘막과 무더위 쉼터 를 마련하고 인조 잔디와 평상을 설치해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 -앞으로도 진안의 자연과 스토리를 살린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확대

[진안=뉴전북] 진안군이 지난 82일 마이산 북부 농촌테마공원 일원 야외족욕장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웰컴 진안! 오프닝데이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야외족욕장은 진안의 대표 웰니스 관광자원인 홍삼스파홍삼족욕카페를 외부 공간으로 확장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된 시설이다. 마이산 북부권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공간은 체험 요소와 휴식 기능을 더한 복합형 야외 족욕장으로, 지역 식당·공방 등 다양한 지역 업체도 개장 행사에 참여해 지역경제와의 연계도 꾀했다.


마이산 북부 농촌테마공원 일원 야외족욕장 개장


2일에 개최된 특별행사는 야외족욕장 운영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무더위를 식히는 냉족욕체험을 비롯해 DJ와 함께하는 물총대전, 인간 아이스볼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이 외에도 퐁당 버스킹 공연’, 어린이 마술·벌룬쇼, 칵테일쇼 및 시음행사, 포토부스, 이혈테라피 등 연령을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콘텐츠가 다채롭게 운영되어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여름철 물놀이 행사 마이산으로 간 해적과 연계해 개최돼, 피서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야외족욕장은 11월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4일간 상시 운영되며(11:00~17:00), 진안군은 족욕장을 중심으로 계절별 테마행사와 월별 이벤트를 추진해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마이산 북부 농촌테마공원 일원 야외족욕장 개장


군 관계자는 이번 개장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들이 가을철 특별행사에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야외족욕장이 마이산 북부를 대표하는 힐링 관광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