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국연맹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초등)”를 김제 올해부터 2028년까지 4년 연속 개최 협약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08-01 22:01:32
기사수정
  • - 11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김제실내체육관 에서 진행예정 - 전국의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와 연맹임원, 가족 등 2,000여 명 김제 찾을 예정


[김제=뉴전북]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달 31일 한국초등배드민턴연맹(회장 이용국) 초등 배드민턴 대회 육성과 시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아 협력하기로 협약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연맹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초등)” 김제에서 올해부터 2028년까지 4년 연속 개최하게 된다.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초등)”은 오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전국의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와 연맹임원가족 등 2,000여 명이 김제를 찾아배드민턴 꿈나무들의 한마당 축제를 열어갈 계획이다.

 

한국초등배드민턴연맹 이용국 회장은 김제시의 적극적인 대회 유치 노력에 감사를 드리며지평선의 고장 김제에서 대회를 개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명실상부 최고권위를 갖는 명품 대회로 치러질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초등학생 배드민턴 전국대회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대회로 대규모 방문객이 김제를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특히 금년 대회를 넘어 4년 연속 대회를 유치하게 되어스포츠 마케팅이 탄력을 받게 되었다고 강조하며김제를 찾는 선수단과 가족분들께 멋진 대회를 열어드리겠다고 전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