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수군,‘제3회 장수쿨밸리페스티벌’성황리에 개최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08-01 18:03:16
기사수정
  • 청년포차·워터파크·EDM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여름 무더위 날려.

[장수=뉴전북] 장수군의 여름 대표 축제인 3회 장수쿨밸리페스티벌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장수 방화동자연휴양림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 계곡의 품에서 쉬어가는 하루를 주제로 맑은 계곡물과 울창한 숲에서 즐기는 다양한 물놀이 체험과 공연, 먹거리로 군민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줬다.

 

개막식에는 최훈식 군수, 최한주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장수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사전공연과 앵두걸스의 무대, EXID 혜린의 EDM 1차 공연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2일 차 밤에 열린 쿨밸리 밸리밤’ EDM 2차 공연은 축제의 열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특히 뉴진스님이 무대에 올라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잊지 못할 시원한 여름밤 추억을 선사했다.

 

매일 저녁 펼쳐진 청년포차는 장수 한우, 사과 등 대표 농특산물을 활용한 요리와 음료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고 계곡과 숲의 시원함을 극대화한 쿨밸리 워터파크’, ‘워터 챌린지 미션’, ‘수중 가족 대항전’, ‘맨손 송어잡이 체험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임정택 계곡축제추진위원장은 시원한 계곡과 숲에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웃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더 완성도 높은 축제가 되도록 내년에도 더욱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장수의 청정 자연과 함께 한 이번 쿨밸리페스티벌이 군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무더위를 잊고 좋은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수만의 독특한 매력을 살린 명품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