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여름 휴가철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으로 시장 활성화 기대
  • 강옥선 기자
  • 등록 2025-07-31 23:41:51
기사수정
  • - 무더위로 어려움 겪는 전통시장 활기 불어넣고, 지역 생산자들의 소득 높이기 위해 준비
[정읍=뉴전북] 정읍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통시장 소비를 촉진하고 농··수산인들의 소득 향상을 위해 샘고을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연다.

정읍시, 여름 휴가철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으로 시장 활성화 기대

 

이번 환급행사는 샘고을시장 내 참여 점포에서 수산물과 농축산물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온누리상품권으로 일정 금액을 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산물 환급은 8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농축산물은 8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운영된다.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행사 기간 중 발행된 구매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샘고을시장 상인회 1층 고객쉼터를 방문하면 된다. 카드 결제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 현금 결제 시에는 소득공제용 현금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환급 금액은 수산물 또는 농축산물 구매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340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67000원 이상일 경우 2만원까지 환급되며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환급은 반드시 구매자 본인이 신청해야 한다.

 

이학수 시장은 이번 환급행사는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생산자들의 소득을 높이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전통시장을 함께 살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옥선 기자 lokol2@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