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건강하세요” 완주 삼례읍,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 장은영 기자
  • 등록 2025-07-30 21:34:55
기사수정
  •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거동불편한 어르신 100세대 지원
[완주=뉴전북] 완주군 삼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상영, 임동빈)가 지난 29일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 어르신들과 거동이 불편해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 100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삼계탕과 기본 반찬을 전달하고 건강을 살피며 안부를 나눴다.

삼계탕을 받으신 어르신은 혼자 지내다 보면 끼니 챙기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집에 방문하여 음식도 주고 안부를 물어주니 너무 고맙다며 전했다.

 

이날 행사는 나눔활동에 앞서 삼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진행해 하반기 주요 사업도 함께 논의됐다. 협의체는 후원업체 방문, 사랑의 짜장면 나눔,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과 함께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간자원 발굴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삼례읍_중복맞이삼계탕나눔
삼례읍_중복맞이삼계탕나눔

임동빈 삼례읍장은 바쁜 일정속에도 지역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주민들의 복지욕구에 부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상영 공동위원장은 우리 지역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항상 주변을 살피고 다양한 자원을 발굴해 따뜻한 삼례읍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없는 삼례읍을 만들기 위해 취약계층 지원 사업과 한냇물 나눔가게 운영, 민간자원 발굴, 맞춤형 특화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장은영 기자  sinsoul7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