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부안군 사회단체, 폭염 대비 생수 무료 나눔 봉사활동 시작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7-22 15:52:32
기사수정
  • -부단군 관내 사회단체 22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폭염대비 생수 무료 나눔 봉사활동
[부안=뉴전북] 부안군(군수 권익현) 관내 사회단체는 22일부터 오는 9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군민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폭염 대비 생수 무료 나눔 봉사활동을 시작하였다.

부안군 사회단체, 폭염 대비 생수 무료 나눔 봉사활동
 

이번 생수 무료 나눔 봉사는 부안군지역발전연합회(회장 전용호)에서 생수 1만병을 기탁하고 22일 부안군지역발전연합회를 시작으로 7개 사회단체가 릴레이 형식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릴레이 봉사 첫날에 참여한 전용호 부안군지역발전연합회 회장은 이번 봉사를 통해 이른 무더위 속 군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 부안을 찾은 방문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어서 뿌듯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하여 더욱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폭염 속 생수를 전달받은 군민 및 방문객 등은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걷기조차 힘든 요즘에 이렇게 시원한 생수를 건네받으니 마음까지 시원해진 느낌이고 더운 날씨에도 수고를 아끼지 않는 자원봉사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생수 무료 나눔 봉사활동은 지난 2021년부터 5년째 이어지는 사회단체 릴레이 봉사활동으로 부안읍 시가지는 물론 관광객 등이 많이 찾는 부안 명소 등에서도 이뤄지고 있어 지역민은 물론 부안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