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교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사무료급식소서 따뜻한 나눔 봉사 실천
  • 주은선 기자
  • 등록 2025-07-02 23:00:35
기사수정
  • - 지역 어르신에게 온정의 손길 전해
[김제=뉴전북] 김제시 교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종옥)와 교월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지난 72() 오전 930분부터 1230분까지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뜻깊은 봉사활동을 추진하였다.


(교월동지사협, 천사무료급식소 봉사활동)
 

이날 봉사활동에는 교월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직원 포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명이 참여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3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을 제공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위원들은 식사 안내부터 배식, 설거지, 정리 정돈까지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정성 어린 봉사의 손길을 나눴다.

 

조종옥 민간위원장은 우리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돌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했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직접 찾아뵙고 얼굴을 맞대는 봉사활동이 노인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교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과 봉사활동을 지속해 지역 공동체의 따뜻한 울타리 역할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은선 기자 silver_line21@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