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완주농가와 함께하는 '도심 속 피크닉' - 치유농업 체험 프로그램 진행
  • 장은영 기자
  • 등록 2025-06-09 22:34:35
기사수정
  • - 혁신도시 옐로우팜 카페서 오는 13일‘옐로우마켓’개최- 쇼핑과 체험을 동시에
로컬프리마켓옐로우마켓개최
[완주=뉴전북] 완주군 로컬 프리마켓 ‘2025 옐로우마켓이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북 혁신도시 옐로우팜 카페 일원(전주시 오공로 38)에서 열린다.

 

도심 속 피크닉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마켓은 완주 지역 농부들의 신선한 제철 농산물과 가공품, 지역 작가들의 핸드메이드 공예품,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치유농업 체험 프로그램 등 27여 곳의 완주군 로컬 업체가 함께한다.

 

행사장 옐루우팜은 신선한 완주농산물을 판매하는 로컬푸드직매장과 완주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농가레스토랑이 함께 자리한 공간으로 넓은 공간에서 음악과 과일음료를 즐기며 피크닉을 온 듯한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쇼핑과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온라인 링크(홍보포스터 QR코드 참고) 또는 옐로우팜 인스타그램(@yellowfarm_official)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2025 옐로우마켓은 단순한 프리마켓을 넘어 지역 농가와 공동체를 응원하는 가치 소비의 장이라며 지역 주민과 가족 단위 방문객 모두에게 따뜻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은영 기자 sinsoul7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