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심덕섭 고창군수, “새 정부, 국민 뜻 받드는 일 중요”
  • 정지은 기자
  • 등록 2025-06-04 15:52:30
기사수정
  • 민주주의의 가치를 바로 세우고, 통합과 소통을 통해 국민의 뜻 섬기는 것 중요


[고창=뉴전북] 심덕섭 고창군수가 4일 새정부 출범을 군민과 함께 축하하며, 민주주의의 가치를 바로 세우고, 통합과 소통을 통해 국민의 뜻을 섬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심 군수는 이날 간부회의에서 전날(3) 대통령 선거를 통해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곧바로 취임한 이재명 대통령에게 고창군민을 대신해 축하한다는 말씀을 전한다이 대통령이 이번 투표를 통해 보여준 국민의 뜻을 잘 받들 수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심 군수는 모내기와 복분자·수박수확 등으로 바쁜 영농철에도 83.5%의 투표율을 기록할 정도로 소중한 주권행사를 해준 고창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고창군민들의 한 표 한 표는 새 정부가 민생경제를 회복시키고, 민주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큰 밑거름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심 군수는 새 정부가 출범한 만큼 국가예산 확보, 공모사업 대응, 중앙부처 인사 동향 등에도 새로운 접근과 전략이 필요하다며 이에 대한 만반의 준비에 임해줄 것을 요청했다.

 

앞서 이재명 대통령은 선거기간 고창군 동네공약으로 서해안 철도(새만금-목표) 단계적 연결 추진 노을대교(고창-부안) 조기착공 및 연결도로 확장 추진 국제카누슬라럼 경기장 조성 지원 RE100 국가산업단지 조성 고창-담양간 고속도로 연장추진(고창JC-고창상하법성IC) 등을 약속했다.

 

정지은 기자 eunblue0114@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