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남원시 금동, 1일1가구를 위한 『세탁나래』이동빨래방 사업 시작!
  • 이서원 기자
  • 등록 2025-04-24 16:39:14
기사수정
  • -부릉부릉 빨래차가 찾아갑니다
[남원=뉴전북] 금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24일 남원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약을 체결하고 함께·같이하는 첫 복지서비스로 세탁나래이동빨래방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첫 시작은 424() 10통 주민 중 11가구 소통행정을 통하여 발굴된 장애인을 포함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10통 경로당에서 전기, 수도, 장소 등을 제공해주어 더욱 의미있고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동장(김봉례)이불 세탁에 어려움을 겪던 주민들이 깨끗하고 뽀송뽀송한 이부자리에서 행복한 꿈을 꿀 수 있게 되었다.”면서 기쁨을 표했으며 이번 사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가장 큰 도움을 주신 남원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하였다.

 

남원시 금동, 1일1가구를 위한 『세탁나래』이동빨래방 사업 시작!

남원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및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사회교육사업, 장애인식개선사업, 스포츠 및 여가활동사업, 사회심리재활사업, 사례관리 및 권익옹호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금동행정복지센터는 지속적인 11가구 소통행정을 통하여 소외됨 없는 촘촘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동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힘쓰고 있으며, 95회 춘향제, 남원누리시민 가입 신청, 고향사랑기부제 등 남원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SNS를 비롯하여 직접 발로 뛰며 홍보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남원시 금동, 1일1가구를 위한 『세탁나래』이동빨래방 사업 시작!

이서원 기자 new365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