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익산시, "걷고, 찍고, 할인받자"…익산 중앙동 스탬프 투어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4-08 10:57:09
기사수정
  • - 중앙동 관광지 3곳 방문하면 금종제과 5% 할인 제공- 근대역사부터 홀로그램까지, 도보로 즐기는 다양한 체험
[익산=뉴전북] 익산시가 중앙동을 걸으며 여행도 즐기고, 금종제과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익산시는 '걸어서 중앙동 속으로' 스탬프 투어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중앙동의 대표적인 명소 7곳 중 3곳에서 도장을 찍고 금종제과를 방문하면 5%의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걷고_찍고_할인받자_익산 중앙동 스탬프 투어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장소는 보글하우스 청년몰 '상상노리터' 익산근대역사관 익산시민역사기록관 홀로그램 체험관 홀로스테이션 익산글로벌문화관으로 장소마다 특색 있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보글하우스는 라면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전시체험관으로, 나만의 라면 만들기 체험 등을 제공해 이색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상노리터'는 청년 상인들이 운영하는 공간으로 음식과 디저트, 특색 있는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근대역사관과 시민역사기록관은 익산의 역사와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홀로그램 체험관과 익산 청년 시청에 위치한 '홀로스테이션'은 첨단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중앙동을 걸으며 다양한 체험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지역 상권과 연계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