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고창군, 주요관광지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 운영
  • 정지은 기자
  • 등록 2025-03-17 20:22:18
기사수정
  • 관광지별 해설, 맛집 소개 등 고창 정보 제공


[고창=뉴전북] 고창군이 고인돌유적지 등 주요관광지를 한번에 돌아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를 매주 토요일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고창시티투어버스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함께 동승해 관광지별 해설, 맛집 소개 등 고창 전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운행노선을 계절별·축제별로 각기 다른 관광지로 구성해 관광객의 수요맞춤형 노선을 제공하고 재방문을 이끌어 낼 방침이다.

 

고창시티투어 노선은 3(운곡습지-선운산-고인돌박물관-고창읍성) 45(벚꽃축제)(벚꽃 축제장-선운산-고창읍성), 412/419/426/53/511(청보리밭 축제장-무장읍성-선운산-바람공원)으로 짜여졌다.

 

이용요금은 1만원이다. 자세한 사항 안내 및 예약은 전화예약 또는 고창군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할 수 있다.

 

시티투어 이용 승객은 고창 시티투어버스는 지역에 깊은 애정을 가진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해설을 들을 수 있었다고창 명소 곳곳을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시티투어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창 여행 활성화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겠다앞으로도 고창 시티투어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eunblue0114@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