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금구면,‘따뜻한 겨울나기’연탄 나눔 봉사
  • 유미 기자
  • 등록 2025-02-18 19:05:30
기사수정
  • - 민·관 협력을 통해 연탄(1,000장) 취약계층에 전달
[사회=뉴전북] 김제시 금구면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수연발전협의회(회장 권혁윤)와 홈플러스 김제점 나누미봉사단(단장 강한나),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영세)이 협력해 18일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금구면 연탄나눔 행사

이날 행사는 지속적인 한파와 급등하는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홈플러스 김제점 나누미봉사단에서 연탄 1,000장을 후원해 난방 소외계층 4세대에게 직접 연탄을 전달웃음과 용기를 북돋아 주었고추운 겨울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눠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이승곤 금구면장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홈플러스 김제점 나누미봉사단을 비롯한 금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발전협의회 위원님과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써 행복하고 따뜻한 금구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금구면과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과일도시락 지원사업주민토탈공예 등 다양한 민관협력사업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유 미 기자 sea7131@nate.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