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평화사회복지관, 위기고립가구 위한 나눔 실천
  • 유미 기자
  • 등록 2025-02-04 21:01:51
기사수정
  • - 4일 전주시복지재단에 위기고립가구를 위한 성금 100만 원 기부

[사회=뉴전북○ 평화사회복지관(관장 전길배)은 4일 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윤방섭)에 추운 겨울을 보내는 위기고립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 평화사회복지관은 현재 1인 가구 등 시민들의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기 위한 ‘전주함께라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추운 겨울 무인카페를 이용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보며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 특히 올해로 개관 32주년을 맞은 평화사회복지관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직원들과 뜻을 모았으며이번 기부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전주시복지재단의 ‘백만천사’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

 

○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주함께라면’ 사업을 통해 발굴된 위기고립가구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평화사회복지관의 개관 32주년을 축하드리며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전길배 관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기부해주신 성금은 위기고립예방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전주시복지재단은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모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혹한기 온정 나눔에 관심 있는 전주시민과 기업단체는 전화(063-281-0030)로 문의하면 된다.


유 미 기자 sea7131@nate.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