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북특별자치도, 52명의 신임 소방관 힘찬 출발에 응원!
  • 유미 기자
  • 등록 2025-01-31 17:48:57
기사수정
  • 6개월의 교육과정 마치고 도민 안전 지킬 새 소방관 가족들과 함께 임용식 개최
[사회=뉴전북] 전북 특별자치도소방본부(본부장 이오숙)는 31일 전북도청 4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신임 소방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이번 임용식에서는 6개월간의 전문 교육과정을 성실히 마친 52명의 신임 소방공무원이 임명장을 받고 새로운 소방관으로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신임 소방공무원들은 화재 진압구조·구급정보통신항공 조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이번 임용식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되어 신임 소방관들의 각오와 책임감을 가족과 공유하며 의미를 더했다이날 행사에 참여한 가족과 동료들은 신임 소방관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내며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한 신임 소방공무원은 첫발을 내딛는 자리에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도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방관이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오숙 소방본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여러분은 도민의 안전을 책임질 새로운 주역이다고 말하며, “어떤 순간에도 침착함과 용기를 잃지 않고서로를 믿고 협력하며 소방관으로서의 사명을 다해주길 바란다라며 이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유미 기자 sea7131@nate.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