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남원시 인월면 이장협의회 이장 26명 전원 청렴 결의문 체결
  • 이서원 기자
  • 등록 2025-01-31 13:42:23
기사수정
  • -깨끗하고 투명한 청렴 문화 조성 노력
[남원=뉴전북]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인월면 이장협의회는 지난 232회 인월면 이장회의를 통하여 청렴의식을 강화하고깨끗하고 투명한 청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청렴 서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2025년을 맞아 새롭게 선출된 인월면 이장협의회 김재종회장을 비롯하여 소속 26명 전원이 청렴 생활실천 결의문을 작성하여 △인월면의 부패 예방△공정한 업무수행에 장애가 되는 알선・청탁의 금지△관행을 빙자한 일체의 비리 척결 △금품수수 및 향응음주운전도박 등 사회 통념상 비도덕적인 행위에 대한 일체 척결등을 결의하였다인월면 행정복지센터와 청렴 실천 협약서를 체결하여 청렴 실천 협약의 이행과 실천에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최선을 다할 것을 협약하였다.

 

  특히각종 시책과 면정 업무를 지원하고 찾아가는 소통행정과 애로사항 취합 및 해결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담당하며 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서는 가장 필요한 덕목이 ‘청렴’이라는 것에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IMAGE1#]


  , 2025년의 설날을 대비하여 설 명절 청탁금지법에 대해서 다시 한 상기하며 경각심을 일깨우고청렴한 인월면 문화 만들기의 의지를 다졌다.

 

  황도연 인월 면장은 “이번 이장협의회와 체결한 결의문을 바탕으로 더욱 청렴한 인월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청렴이 기반이 되는 발전하는 인월면을 위해 면민 여러분께서 다 같이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서원 기자 new365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