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1-23 09:09:11
기사수정
  • - 팔봉동, 오산면, 어양동 등 7곳에 성금과 물품 전달돼
[익산=뉴전북] 익산시 곳곳에서 설 명절을 맞아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익산시는 팔봉동오산면어양동여산면영등2송학동남중동에 성금과 물품이 기탁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팔봉환경사랑회(대표 이종선)는 팔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 20㎏ 58(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백미는 지역 경로당 29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팔봉동)


오산면에서는 새마을부녀회(회장 홍공숙)가 떡국떡과 사골육수를 준비해 저소득 가정 110여 가구에 전달하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눴다.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오산면)


어양동에 위치한 장미복권마트(대표 김규원)는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종욱서미덕)가 추진하는 지역복지 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어양동)


여산면에서는 여산교회(목사 박종범)와 박노현 주민자치위원이 각각 성금 100만 원과 찹쌀 10상자를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여산면)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은미유방용)는 취약계층 20가정에 익산사랑상품권인 다이로움 10만 원권을 전달했다협의체는 가정마다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도록 지원하고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다이로움 카드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영등 2동)


송학동 부녀회(회장 김순임)는 지난 21일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20가정에 설맞이 선물꾸러미를 전달했고남중동 발전위원회(위원장 정병관)는 지난 20일 지역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고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설 명절 앞두고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잇따라(송학동)


익산시 관계자는 "설을 맞아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