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서부발전(주) 군산발전본부, 나눔 온도 올리기 동참
  • 유현경 기자
  • 등록 2024-12-28 06:08:49
기사수정
  • 소득가구 전기매트 및 겨울이불 세트, 건강음료 전달

[군산=뉴전북] 한국서부발전㈜ 군산발전본부(본부장 최정욱)는 27일 전기매트, 겨울이불 40세트와 건강음료 40상자(960만 원 상당)를 군산시청에 전달하며 연말연시 나눔 온도를 올리는데 동참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최정욱 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생각하고 기부를 실천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 문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군산발전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이롭게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군산발전본부는 발전소 주변 지역의 장학사업과 설·추석 명절 저소득가구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지원과 군산시 저소득 가구를 위한 전기요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7400만 원 상당의 성금·품을 기부한 군산시 대표 나눔 공기업이다.

한편, 군산시는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전북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으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진행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유현경 기자 hhhh0608@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