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단풍처럼 물드는 인생 여행…변종모 작가, 정읍에서 만난다
  • 강옥선 기자
  • 등록 2024-10-15 20:46:39
기사수정
  • - 16일부터 사전예약, 24일 오후 4시 연지아트홀서 강연

[정읍=뉴전북] 정읍시는 오는 24일 오후 4, 연지아트홀에서 여행작가 변종모를 초청해 마음을 움직이는 여행, 인생을 물들이는 여행지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변종모 작가는 스스로를 오랜 여행자라고 소개하며, 다수의 저서를 통해 삶과 사랑, 그리고 여행에 대한 깊은 통찰을 독자들과 나누어왔다.

 

그의 대표적인 저서로는 짝사랑도 병이다, ‘여행도 병이고 사랑도 병이다’, ‘아무도 그립지 않다는 거짓말등이 있으며, 최근 출간한 세상의 모든 골목에서는 세계 각지의 골목을 배경으로 사람들의 삶을 기록하며 독자들에게 따뜻한 시선을 전하고 있다.

 

특강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정원은 선착순 100명까지 모집한다. 시민들은 16일부터 시청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는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여행과 삶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변종모 작가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깊은 감동을 얻을 것이라며 이번 단풍아카데미가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읍 단풍아카데미는 시가 매년 개최하는 강연으로, 분야별 저명인사의 전문 지식과 깊이 있는 삶의 지혜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즐겁고 유익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강옥선 기자 lokol2@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