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가을 '가족소풍'은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로 떠나요
  • 홍순일 기자
  • 등록 2024-10-10 10:45:34
기사수정
  • - 10월 12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진행 - 익산 9경, 보석 등을 주제로 유·무료 체험 운영 - 공연, 게임형 프로그램, 플리마켓 등 볼거리 풍성

[익산=뉴전북] 익산시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왕궁 보석박물관에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익산시는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가족소풍'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 대표관광지 사업으로 추진되며오후 1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익산 9경 익산 보석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으로 연꽃팽이아가페 정원 장식품바람개비무궁화 열쇠고리보석 책갈피 등을 무료로 행한다편백 스프레이커피박 열쇠고리·화분 만들기 등 유료 부스도 운영해 더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솜사탕 매직쇼버블 퍼포먼스코믹 풍선아트쇼마술 공연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됐다.

아울러 지난 5월 진행된 상반기 '가족소풍'에서 큰 인기를 얻은 '숨은 보물을 찾아라', '미니게임천국등 소정의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게임형 프로그램도 다시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친환경 제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과 먹거리 부스가 운영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전북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은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500 관광도시 조성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순일 기자 final19@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