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신풍동 지사협 마을벽화 그리기 사업 추진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8-12 14:24:58
기사수정
  • - “함께 그린(green) 신풍” - 마을벽화사업 추진을 통해 금성중학교 및 금성마을 주변의 허름하고 낡은 벽화를 새롭게 그려 밝고 생동감 있는 마을 분위기 조성
[김제=뉴전북] 김제시 신풍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호길)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마을벽화사업 추진을 통해 금성중학교 및 금성마을 주변의 허름하고 낡은 벽화를 새롭게 그려 밝고 생동감 있는 마을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길보른사회복지관금성중학교 학생 등 총 인원 60여명이 참여한 이번 사업은 신풍동 벽화사업이 가지고 있는 장단점 등에 대해 여러 차례 사전회의를 거치면서 마을 및 봉사활동참여자 선정벽화내용사업량 등의 토의를 통해 사업내용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디자인도 단순화하고 수정을 통해 진행했다.

 

참여 대상자들은 비록 날씨가 더워 힘들었지만 준비하는 과정도 즐거웠고 완성된 모습을 보니 너무 보람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호길 위원장은 낡은 금성중 담장 길과 금성마을이 걷고 싶은 거리로 조성돼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마을사랑이 넘치는 신풍동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형호 신풍동장은이번 벽화사업 추진을 위해 학생과 주민 모두가 만족하는 거리를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했다󰡓, “마을 벽화 그리기 사업에 협조해 주신 행정복지센터 직원와 지사협 위원길보른사회복지관과 학교 관계자들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