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여름방학 물놀이 프로그램 성료
  • 홍순일 기자
  • 등록 2024-07-31 19:45:58
기사수정
  • - 이달 29~31일, 영유아 가정 60팀 참여…미니 수영장, 물총놀이 등 진행 - 대형 그늘막, 미세 물 분사 장치로 온열질환 예방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
[익산=뉴전북] 익산시가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물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60팀의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방학 특강으로 물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영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가족들과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수영장을 비롯해 물총놀이, 폭포놀이, 물풍선 던지기, 거품 놀이, 낚시놀이, 색얼음놀이, 물감놀이 등을 진행했다.

또한 프로그램이 진행된 육아종합지원센터 야외 놀이터에는 무더위를 막아줄 대형 그늘막과 미세 물 분사 장치가 설치돼 온열질환을 예방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부모는 "가족들과 함께 잠시나마 장마와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영유아들이 신나게 놀며 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 많은 가족의 참여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영유아 가정이 행복한 육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등동 본소와 모현동 서부권육아종합지원센터가 운영 중이며, 영유아 부모와 자녀를 위한 다양한 육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순일 기자 final19@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