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 준공, 건강한 여가 활동의 장 마련
  • 홍순일 기자
  • 등록 2024-06-26 17:07:57
기사수정
  • - 실내게이트볼장 연면적 약 590㎡ 규모, 게이트볼장 1면과 화장실 등 갖춰 - 망성아담 작은도서관 개관식, 망성어울누리봉사단 발대식 함께 진행

[체육=뉴전북]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 준공식이 26일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기관·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은 연면적 약 590㎡ 규모로게이트볼장 1면과 휴게공간화장실 등의 부대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날 행사는 실내게이트볼장 준공식과 더불어 지난 2월 문을 연 '망성아담 작은도서관개관식, '망성어울누리봉사단발대식이 함께 진행됐다.


망성아담 작은도서관은 행정복지센터 2층에 113.92㎡ 규모로 조성됐으며주민들을 위한 평생교육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망성어울누리봉사단은 지역 기관·단체를 중심으로 창단한 봉사단이다.


김종호 주민자치위원장은 "망성면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애써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망성면을 만드는 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과 망성아담 작은도서관 조성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활력을 충전하기를 기대한다"며 "봉사단 창단을 계기로 그간 지속해 온 봉사와 나눔을 체계적으로 전개해 더불어 사는 망성면을 만드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망성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익산시자원봉사센터와 망성농업협동조합 등 지역 유관기관에서 후원했다.


홍순일 기자 final19@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