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익산 샘물교회, 어버이날 맞이 자원봉사활동 펼쳐..
  • 홍순일 기자
  • 등록 2024-05-08 17:53:09
기사수정
  • -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5월 7일 모현동 동신아파트 노인정을 찾아 뵙고 마음을 담은 선물과 감사 인사
[익산=뉴전북] 익산 샘물교회, 어버이날 맞이 자원봉사활동 펼쳐..."어버이 은혜 감사 드립니다" 

샘물교회(담임목사 김요한)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5월 7일 모현동 동신아파트 노인정을 찾아 뵙고 마음을 담은 선물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동신아파트 노인정은 외로우신 어르신들의 마음을 달래는 소중한 공간이며 평소 10 ~ 15명 정도의 어르신들이 이용한다는 걸 들은 샘물교회에서 어버이 날을 기념해 이곳을 방문한 것이다.

이 날은 어르신들과 맛있는 다과와 함께 담소를 나누고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또한 함께 웃음치료를 진행하며 웃음이 가득한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노인정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은 이렇게 찾아와 선물도 주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주어 고맙다는 반응이었다.

김요한 목사는 "어버이 날을 기념해 인근에 계신 어르신들을 찾아 뵈어 건강한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며 "어르신들에게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마음이 따뜻한 하루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샘물교회는 꾸준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 음식 나눔봉사 및 배산 정화활동 등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순일 기자 final19@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