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진안군장애인체육회-㈜갤럭시아에스엠 업무협약 체결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4-04-30 20:24:10
기사수정
  • 장애인 운동선수 발굴·고용·지도 및 장애인 인식 개선 등 협력 약속


[진안=뉴전북]진안군장애인체육회(회장 전춘성)30일 진안군청 상황실에서 스포테인먼트 전문기업 갤럭시아에스엠과 장애인 전문체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전춘성 진안군장애인체육회장(진안군수)갤럭시아에스엠 김관용 이사 등이 참석했다.


갤럭시아에스엠은 효성그룹 계열사로 스포테인먼트와 미디어 마케팅을 하는 업체로 장애인문화스포츠본부에서는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과 장애인 선수를 매칭을 통한 고용으로 장애인 운동선수가 경제적인 안정과 더불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장애인 운동선수 발굴 및 추천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 관련 기업 홍보 및 선수 추천을 통한 취업 연계 장애인 운동선수 전문 트레이닝 및 지도 교육 장애인 및 장애인 체육 인식 개선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진안군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 운동선수를 발굴하고 추천하면 갤럭시아에스엠은 취업 연계를 통해 해당 운동선수가 경제적 안정 및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진안군에서는 3명의 운동선수가 취업 연계를 통해 파크골프선수로 활동 중이다.


전춘성 진안군장애인체육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진안군 장애인 전문체육 발전과 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태도를 변화시키고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소중한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