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북특별자치도 출범행사장 합동 화재안전조사 실시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1-12 09:37:48
기사수정
  • -전주덕진소방서 특자도 출범식 행사 성공적인 개최 앞장선다

[사회=뉴전북] 전주덕진소방서(서장 강동일)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식 행사의 안전이 보장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출범행사장 합동 화재안전조사를 실시한다.

 

출범식 행사는 오는 118일 전주덕진소방서 관내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덕진구 소리로 31) 에서 개최 되며 도민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행사로 약 2,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축하공연, 경과보고, 기념사, 축하퍼포먼스 등 여러 행사가 진행 되기 때문에 전주덕진소방서는 한발 앞선 화재안전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화재안전조사는 전주덕진소방서 예방안전팀 화재안전조사단과 소방본부가 합동으로 실시 한다.


세부조사 내용으로는 소방·피난·방화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실태 적정 여부, 특정소방대상물에 설치하는 소방시설의 화재안전성능기준에 따른 설치·관리 여부, 비상구 폐쇄·잠금 행위 및 피난계단·통로 장애물 적치 확인, 관계인의 소방안전관리 업무 수행 실태 점검 및 소방훈련, 교육 등 실시 여부 까지 철저한 조사를 진행 한다.

 

강동일 전주덕진소방서장은 이번 출범식 행사는 도민의 열망이 담긴 전북특별자치도의 첫날을 기념하는 행사로 안전한 행사 진행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라며 도민이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합동 화재안전조사를 실시 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