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4 신년 초청회로 새해맞이 시작 "운수대통하세요!"
  • 유현경 기자
  • 등록 2024-01-08 18:05:51
기사수정
  • 신천지 도마지파 군산교회 신년 초청회로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


[군산=뉴전북]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군산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지난 6일 군산시민과 함께하는 신년 초청행사를 가졌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군산교회(담임 오현택·이하 신천지 군산교회)는 신년 초청회를 개최해 가족과 지인, 시민과 함께 지난해를 되돌아보고 힘차게 새해를 시작했다.

행사장에는 성격유형 및 심리 테스트, 건강 체험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돼 활기를 더했다. 또 1년 만에 단일 교단 세계 최대 규모의 수료생을 배출한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 114기 10만 수료식의 감동을 사진과 영상으로 다시 한번 전달하는 사진전도 함께 진행됐다.

오현택 담임은 신년사로 “지난 한 해 각자 많은 일들과 어려운 일들도 있었을 텐데 잘 보내신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 올해에는 소원하고 바라는 일들이 좋은 열매로 맺어지길 기도한다”고 전하며 운수 대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오 담임은 “누구나 운수 대통을 바라는데 그것은 개인의 운명이나 성공이 ‘운’과 ‘수’에 의해 결정된다는 의미”라면서 “운수 대통의 성공법칙은 습관을 바꾸는 데 있고, 그 기회를 잘 잡는다면 운수 대통은 절대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6천 년 하나님의 비밀을 알면 운수대통할 수 있는데 몇 년을 투자할 수 있겠는가. 6천 년 비밀을 아는데 8개월이면 다 알 수 있다. 여러분도 성경을 통해 그 운수 대통의 그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강의가 정말 명쾌하고 신기해서 절로 귀 기울여 듣게 됐다”면서 “그동안 새해를 맞을 때마다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을 살았다면 강연을 듣고 올해는 나 자신의 가야 할 방향이 세워졌고, 그동안 등한시했던 내면에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천지 군산교회는 지난 2019년부터 세차례 걸쳐 진행된 10만 수료식 사진전을 상시 진행 중이며 매월 세미나를 개최해  요한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의 말씀을 증거하고 있다.


유현경 기자 hhhh0608@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