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익산서 열린 10만 수료식 사진전 초청행사 100여 명 참여 ‘성황’
  • 최준필 기자
  • 등록 2023-12-12 19:59:51
기사수정
  • 10만 수료식 주제로 12월 말까지 개최

[익산=뉴전북]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익산교회(담임 정재성·이하 신천지 익산교회)가 지난 9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410만 수료식사진전 연말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12월 말까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의 외부 인사들을 포함한 100여 명이 참여했다. 1층에서 진행된 사진전은 10만 수료 하이라이트 영상을 비롯해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식의 역사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10만 수료식 당시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여러 사진들을 볼 수 있으며 10만 수료식에서 진행됐던 12지파 공연 및 카드섹션 영상 및 사진을 확인하고 접할 수 있다.

 

3층은 먹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해 찾아오시는 분들의 허기를 달래고, 편하게 쉬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서는 익산교회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콘서트 진행에 앞서 도마지파 국악팀과 청년들이 준비한 공연을 선보였다. 정재성 담임이 신천지예수교회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 대한 소개 및 다양한 내용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진전에 참여한 김제 학선암 도웅스님은 먼저는 신천지 교회가 일취월장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모두가 열성을 가지고 평화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평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움직임에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응원하겠다

 


정재성 담임강사는 먼저는 많은 사람이 이렇게 귀한 발걸음을 해준 데 감사하다. 방문하는 이들에게 우리가 발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이 기쁘다많이 오셔서 오해와 편견을 고쳐주시기 바라며 우리도 더 빛이 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는 좋은 소식을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다. 부디 찾아오시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그리고 안전하게 재미있게 즐기고, 보다가 가실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부디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오셔서 즐겁게 관람하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최준필 기자 newjbnews2020@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