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주대학교 시민과의 축제 한마당
  • 이연희 기자
  • 등록 2023-09-27 09:44:35
기사수정
※트로트 가수 박현빈과 함께 대동제

칼럼니스트 이형권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제 50대 총 학생회는 교내 대운동장 및 학생회관 일대에서 전주시민과 함께 즐기는 대학 축제 "대동제" 마지막 날을 함께 합니다.

총학생회(총학생회장 배지훈)가 주관하는 금번 행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학 축제로 마련하였습니다.

전주대학교 박진배 총장은 "대학축제를 지역주민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준비한 배지훈 총학생회장및 구성원들이 자랑스럽다며 대동제 축제가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 하였습니다.

대동제 축제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3일간 알차게 지속되며 오늘이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 축제 마지막 날에는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화려한 무대가 대동제 하일라이트를 장식 할 예정입니다.

내일부터 추석 긴 연휴가 시작됩니다.

축제 마지막 날인 오늘 시간 되시는 전주시민들은 전주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 젊음의 축제를 즐겨보심이 어떨까요?ᆢ

전주대학교 총 학생회는 농촌봉사활동과 국토대장정에서 ESG활동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취약계층에 대하여 탄소섬유 난방시공 봉사. 헌혈 릴레이봉사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멋지고 아름다운 총학생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총학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오늘 젊음과 낭만이 숨쉬는 전주대학교 캠퍼스에서 트로트 가수 박현빈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끽하십시요.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