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대회, 전북푸른학교 수상 쾌거
  • 이연희 기자
  • 등록 2023-09-19 12:59:02
기사수정

[완주=뉴전북] 2023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서 참여한 전북푸른학교 3명의 학생 모두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5일과 6일 경주에서 열린 2023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 전북푸른학교 3명의 학생과 2명의 지도교사가 참가했다.

대회 종목은 아래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등을 포함한 총 16개 종목의 정보경진 부문,마구마구 리마스터, 스위치볼링, 모두의 마블 등을 포함한 총 9개 종목의 e스포츠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 중 e스포츠 부문의 마구마구 리마스터 종목에 참가한 박승주(고3), 김성민(고1) 학생이 뛰어난 실력으로 최우수상(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박승주 학생은 “함께 대회를 준비한 선생님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데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이 생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민 학생은 “4년간 대회를 꾸준히 나왔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우승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정보경진 부문 파워포인트에 참여한 나지현 학생(중3)도 최우수상(부총리겸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나지현 학생은 “ 꾸준히 대회에 참여해서 열심히 하였는데 이렇게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지도교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전북푸른학교 지도교사 김태훈 최우수지도교사상(부총리겸교육부장관상), 신형민 최우수지도교사상(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전북푸른학교 신 헌 교장 선생님은 “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열정으로 이렇게 좋은 성과를 이뤄서 기쁘고 앞으로도 전북푸른학교가 장애학생들의 정보화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는 학교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연희 기자 hbday-@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