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워터밤 in 완주’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3-08-23 16:25:46
기사수정
  • 사전신청 인원만 200명 현장접수까지 총 300명 모여


[완주=뉴전북]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정선)이 지역 청소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워터밤 in 완주를 진행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23일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에 따르면 이번 물축제는 시작하기 전부터 지역주민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으로 사전신청 인원만 200여명에 달했다. 또한 당일 현장접수 인원까지 총 300여명의 인파가 몰려 현장 속 축제의 열기가 상당했다.

 


축제는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 부스, 이벤트 등 재미있는 요소들로 가득 채워져 참여하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가족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의 물축제는 벌써 11년을 맞이해 지역 속 전통 깊은 축제로 자리 잡았으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진행되고 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더운 여름 주말에 시원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최정선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우리 지역의 대표 축제인 워터밤 in 완주는 지역 청소년들이 행복한 물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1년 동안 많은 준비를 했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의견을 많이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6일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진행하는 탁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외에 다양한 청소년 활동 문의는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임 기자 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