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아시아‧완주청년회의소, 완주군 아동 주거개선 지원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3-08-21 15:12:12
기사수정
  • 각각 300만원‧100만원 기탁… “아이들 꿈 응원”


[완주=뉴전북] ㈜아시아(대표 김태진), 완주청년회의소가 완주군 아동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4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18일 진행된 기탁식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구미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장 김태진 아시아 대표와 김윤수 완주청년회의소 부회장이 참석했다.

 

기탁식에서는 아시아가 300만원을 완주청년회의소는 1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해당 후원금은 완주군 드림스타트팀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깨끗하고 소중한 보금자리) 아동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진 아시아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는 아동들이 좀 더 쾌적하고 나은 환경에서 지내며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해당 후원금이 꼭 필요한 아동들의 집수리를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김윤수 청년회의소 부회장은 아이들의 주거환경이 개선되어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했다더 나은 환경에서 더 높은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깨소금사업은 완주군에 거주하는 아동가구 중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가구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마련해주는 사업으로 전체부분 리모델링, 공부방 조성, 냉난방기 지원 등의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영임 기자 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