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고창군, 관계인구 늘리기 일환 ‘사이버고창군민제’ 운영
  • 정지은 기자
  • 등록 2023-07-03 21:02:17
기사수정
  • 지텍 김하준 대표 1호로 사이버고창군민 참여


[고창=뉴전북] 고창군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사이버고창군민제도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사이버고창군민증은 고창군에 관심있는 누구나 사이버고창군민홈페이지에서 핸드폰 본인인증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고창과 인연을 맺는 관계인구의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창신활력산업단지 제1MOU체결 기업인 지텍 김하준 대표가 제1호 사이버고창군민으로 흔쾌히 참여하여 훈훈한 영향력을 선사했다. 지텍은 경기도 화성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통신소자형 반도체 관련 제조업체인 중견기업이다.

 

사이버고창군민 혜택을 받으려면 온라인상에서 사이버고창군민증을 발급받고, 사이버고창가맹점 이용시 신분증과 온라인 사이버고창군민증을 함께 보여주면 된다.

 

가맹점 혜택으로는 힐링카운티 약 25%할인, 석정휴스파 25%할인, 동호국민여가캠핑장 20%할인, 토굴발효 복분자·코디얼 체험 10%할인 등이 있으며, 민간 할인가맹점은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맹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고창군 신활력경제정책관 미래전략팀에 신청하면 된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사이버고창군민증 발급을 계기로 고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창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크게 될 것으로 보인다사이버고창군민증 가맹점 모집에 관내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eunblue0114@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